사진=NEW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인질'(감독 필감성)이 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일 영화 '인질'이 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파격적인 런칭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지난해 여름 435만 관객을 동원했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부터 '곡성', '검사외전', '국제시장' 등 수많은 흥행작들의 중심에서 극을 이끌며 ‘믿보황’이라는 별명을 얻은 배우 황정민. 그가 '인질'을 통해 자기 자신을 연기하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인질범들의 아지트에서 포착된 황정민의 모습이 담겼다. 로프와 청테이프로 결박된 채 고개를 떨구고 있는 그는 뒷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낸다. 또한 '황정민'이라는 간결한 카피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이 어느 날 갑자기 ‘인질’로 붙잡힌 후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기까지, 영화는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베테랑', '엑시트' 등 매년 여름을 대표하는 최고의 작품을 선보인 영화사 외유내강이 '부당거래', '베테랑'에 이어 다시 한번 황정민과 만난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사 외유내강의 노하우와 신인 감독 필감성의 패기가 ‘배우 황정민이 서울 한복판에서 인질로 잡힌 사상 초유의 사태’를 어떻게 그려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인질'은 여름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