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그룹 방탄소년단이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총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8일(한국시간) 미국 라디오 방송 '아이하트라디오'는 공식 SNS 채널에 '2021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 후보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베스트 듀오/그룹'과 '베스트 뮤직비디오', '베스트 팬 아미' 까지 총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 '페이보릿 뮤직비디오 안무' 부문에는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안무를 만든 빅히트 뮤직의 손성득 퍼포먼스 디렉터가 후보에 올랐다.

2014년 시작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는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방탄소년단은 2018년 '베스트 보이밴드', '베스트 팬 아미' 부문을 수상했다. 이어 2019년에는 '베스트 팬 아미', 2020년에는 '베스트 팬 아미'와 '베스트 뮤직비디오'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3가지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자체 최다 노미네이트를 경신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2020'에도 참여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매해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를 초청하는 이 축제에서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는 물론,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2021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는 오는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미국 FOX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09 14:40:16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