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배우 박혜수가 학교 폭력 가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가 주연인 '디어엠'의 첫 방송이 결국 연기됐다.

KBS '디어엠' 제작진은 24일 "최근 제기된 '디어엠' 출연자 관련 사안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프로그램의 완성도 제고를 위해 2월 26일 금요일 예정이었던 첫 방송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며 "제작발표회와 첫 방송 변경 일정은 추후 공지하겠다"고 밝혔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26일 제작발표회를 진행하고 같은 날 첫 방송 예정이었지만 주연인 박혜수의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되면서 제동이 걸렸다. 이에 부담을 느낀 '디어엠' 측이 결국 첫 방송을 연기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온라인을 통해 박혜수의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폭로글이 확산됐다. '박혜수 학폭 피해자 모임'까지 등장하면서 논란을 더했지만, 박혜수 소속사는 "자칭 피해자 모임 소속이라는 자가 익명으로 소속사 및 배우의 부모 연락처로 ‘어떻게 하실 거냐’는 식의 막연하고도 정체 모를 연락을 취해왔다. 당사는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지도 않는 이러한 연락이 합의 등 경제적 이윤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거나 증거를 수집하기 위한 악의적 행위가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며 부인한 상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