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등이 '미스트롯' 제 2대 진(眞) 탄생을 축하하는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는 장장 3개월의 시간을 거쳐 드디어 영예의 진이 결정될, 대망의 결승전 1, 2라운드 중 1라운드가 펼쳐진다. 지난 준결승전을 통해 뽑힌 TOP7 별사랑-김태연-김의영-홍지윤-양지은-김다현-은가은 등이 필사의 각오로 최후의 일전을 펼친다.

이 가운데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등이 생방송 현장으로 직접 출격한다. 이들은 '사랑의 콜센타' 오프닝 송으로 유명한 방미의 '날 보러와요'와 오직 '미스트롯2' 결승전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남진의 명곡 '나야 나'로, 흥 폭발 무대를 선보인다.

'미스트롯2' 특별 마스터로 참여했던 장민호는 결승전을 앞두고 "정말 쟁쟁한 실력자들이 참가한 오디션이었다. 한 명 한 명 떨어질 때마다 두통이 올 정도로 마음이 힘들고 아쉽고 긴장했던 거 같다"며 "이제는 마스터가 아닌 선배이자 동료로서 응원하고 싶다. '미스트롯2' 참가자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낸다"고 진심을 전했다.

이찬원 역시 "평생을 트로트만 바라보며 살아온 한 사람으로서 대단히 행복한 여정이었다"며 "많이 돌아보고 성찰할 만큼 뛰어난 실력자들이 많았다. 박빙의 승부가 예측된다"고 말했다.

정동원은 "1년 전만해도 참가자였는데 마스터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었다. 우리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돼서 좋았다"며 "TOP7 모두 대박나시고 파이팅하세요"라고 활기찬 메시지를 전했다.

'미스트롯2' 결승전은 1라운드와 2라운드로 각각 한 주씩 나눠 총 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실시간 문자 투표를 받은 후 현장 마스터 점수 그리고 대국민 응원투표를 더해 영예의 진을 선발한다.

1라운드에서는 대한민국 유명 작곡가들로부터 받은 신곡을 소화하는 '작곡가 미션'이 펼쳐진다. TOP7들은 작곡가들의 곡 중 부르고 싶은 곡을 직접 선택,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다.

제작진은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트롯 열풍을 일으킨 '미스터트롯' TOP6가 함께 손잡고 K-트롯을 이끌어갈 '미스트롯2' TOP7를 축하하는 벅찬 마음을 담아 무대를 선보인다"며 "최종 결승전에서는 전 시즌 진 임영웅이 '미스트롯' 제 2대 진에게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전달하는 특별한 수여식도 마련된다. 대망의 진 탄생을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8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이다. 1일 1회, 1인당 3인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이며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

'미스트롯2' 11회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