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배우 문채원이 청초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ELLE)는 12월호를 통해 문채원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는 ‘Brilliant Moments’를 주제로 진행, 깨끗하고 청순한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배우 문채원의 반짝이는 순간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냈다.

문채원은 특유의 맑고 청초한 비주얼과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의 로맨틱한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해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문채원은 겨울 눈처럼 새하얀 화이트 컬러 의상을 입고 다양한 스타일의 로즈골드 워치&주얼리를 레이어드해 홀리데이 시즌에 잘 어울리는 낭만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우아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문채원과 로즈몽 특유의 낭만적인 브랜드 감성이 잘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홀리데이 화보가 탄생했다”며 “이번 화보에서 문채원과 로즈몽이 제안하는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워치&주얼리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채원과 로즈몽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엘르 12월호와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23 09:30:16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