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방탄소년단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1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 오후 2시 새 앨범 'BE'를 발매하면서 '라이프 고스 온'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라이프 고스 온'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넘어섰다. 공개 이틀 만에 세운 새로운 기록이다.

정국이 감독을 맡은 '라이프 고스 온' 뮤직비디오는 '팬데믹 속 일상'이란 주제로 멤버들의 일상을 편안하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방탄소년단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라이프 고스 온'의 '온 마이 필로'(on my pillow·나의 베개 위에)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온 마이 필로' 버전 뮤직비디오는 7명의 멤버가 파자마 차림으로 침대 위에 앉아 편안한 분위기에서 '라이프 고스 온'을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팬덤 '아미'와 함께 색다른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전날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라이프고스온'(#LifeGoesOn) 챌린지를 시작했다.

첫 주자로 나선 진은 직접 그린 플립북으로 해가 지고 다시 뜨는 장면을 표현했고, RM은 낙엽에 'BE' 앨범 수록곡의 제목을 적었다.

챌린지 참여 영상 가운데 일부는 아미 버전의 '라이프 고스 온' 뮤직비디오로 만들어져 내달 30일 공개될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22 21:07:2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