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제1대 용왕’에 당선되기 위해 멤버들의 치열한 공약 릴레이가 시작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연출 나영석, 박현용)’에서는 ‘제1대 용왕’에 당선되기 위한 멤버들의 치열한 공약 릴레이가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13일 방송된 ‘신서유기8’ 6회에서는 ‘제2회 음악 장학퀴즈’와 송민호의 ‘심야 나나포차’가 펼쳐지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6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5.6%, 최고 6.7%까지 치솟았고,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은 평균 5.5%, 최고 6.6%로 시즌 자체 최고 수치를 경신하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의 경우 전국 평균 4.9%, 최고 6.0%로 6주 연속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용왕 선거 후보 토론회’에서는 용왕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의 노답&직진 공약 릴레이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어느 때보다 엄청난 명예와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는 말에 앞다퉈 기상천외한 공약을 내놓았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절대 권력을 거머쥘 ‘제1대 용왕’ 투표 현장은 오늘 밤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펼쳐지는 ‘나나투어’에서는 뜻밖의 낙오가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다. ‘나나투어’ 추자도 가이드로 변신해 취재 열정을 불사르던 멤버들은 ‘나나투어’의 정체와 낙오 미션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고생 끝 당선된 용왕과 친구들의 웃음 활약과 낙오 현장이 여과 없는 재미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20 20:37:46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