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강소라 인스타그램
배우 강소라가 내년 봄 한 아이의 엄마가 된다.

19일 강소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은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한다"며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강소라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 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강소라는 지난 8월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그는 같은 달 2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가족만 함께한 가운데 간소한 자리로 대신했다.

강소라의 남편은 30대 후반의 한의사로 본인 소유의 한의원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강소라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 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19 17:23:23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