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찬열 / 사진=스포츠한국DB
그룹 엑소 찬열의 사생활에 대한 폭로가 나온 가운데, 백현이 이를 언급했다.

백현은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익까...내 지인 누군데? (모기다 읏챠) 요녀석~~아 흔들흔들"이라는 글을 남겼다. 최근 자신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며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한 누리꾼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누리꾼 A씨는 SNS를 통해 찬열에 대한 폭로글을 게재해 논란을 모았다. 해당글에서 A씨는 "욕심도 욕심이지만 야망이 덕지덕지 붙어있는 친구였다. 백현이로 인해 알게 됐던 너는 생각보다 좋은 녀석이라 생각했지만 들리는 소문이나 네가 하는 언행에서 역시 친구로만 지내는 게 딱 좋을 거라 생각했다. 지금 이 상황은 다 너의 업보"라고 주장했다.

이어 "듣는 내 인상이 절로 찌푸려질 너의 언행들로 너에게 너 말하는 거 조심하라고 한 적 있을 거다. 너는 그때 뭐라고 했는지도 기억 안 나겠지만 나는 똑똑히 기억난다. 어차피 이래도 좋아해줄 사람들은 날 좋아해준다고, 그래 기만이었다. 널 좋아해주고 응원해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에 대해 최소한의 예의도 없더라"며 "제발 남 탓하기 전에 본인부터 돌이켜보고 반성부터 해. 전화해서 나한테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 하면 내가 옹호할 줄 알았냐. 전화해서 애들 입단속부터 시키려는 너는 아직 멀었다. 제발 정신차려. 백현이도 너처럼은 안살아"라고 말했다.

한편 찬열은 스스로를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의 폭로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는 찬열이 약 3년 간의 교제 기간 동안 여러 명의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은 없다"고 밝힌 상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