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사진=스포츠한국DB
그룹 엑소 찬열이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에 의해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SM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이 없다"고 밝혔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통해 제기된 찬열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은 없다"고 전했다.

앞서 찬열과 3년간 교제했다는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찬열이 자신과 교제하는 동안 10명 이상의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A씨는 2017년 찬열이 먼저 연락해 와 사귀게 됐고 3주년을 앞둔 최근 찬열의 사생활에 대해 알게 됐다며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다"고 적었다.

또 "그 안엔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며 BJ며 댄서, 승무원 등등 이하 생략. 좋았니?"라며 "세상 사람들이 얼마나 네가 나쁜 사람인지 알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A씨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사진이라며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날 새벽에 올라온 A씨의 글은 몇 시간 뒤 삭제됐다. 하지만 A씨의 글 캡처본과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