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군 복무 중인 박보검이 영상 인사를 통해 '서복' 제작보고회에 함께 했다.

27일 열린 영화 '서복'(이용주 감독)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는 박보검이 군 입대 전 미리 남기고 간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박보검은 영상에서 "'서복'으로 인사드리게 됐다. 오늘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해 아쉽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서복이라는 캐릭터를 주시고 잘 이끌어주신 이용주 감독님, 현장에서 같이 보고 배울 수 있어 감사했던 공유 선배님, 고생 많이 하신 조우진 선배님, 눈을 보고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던 장영남 선배님, 냉철한 박사 박병은 선배님, 서복을 아프게 했던 매서운 눈빛의 김재건 선생님까지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박보검의 영상 인사를 본 공유는 “보검이가 군대에서 이걸 못보겠지만 고생하고 있을 거다. 영상을 보니 짠하다. 촬영할 때 같이 고생한게 생각난다”며 “보검이가 열심히 농사를 잘 하고 갔다. 우리가 잘 수확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이 주연을 맡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