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연 / 사진=MBN 캡처
지주연과 현우가 서로를 향한 진심을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6회에서는 지주연과 현우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현우는 지주연의 서울대 연극동문회 극단 연습 현장을 찾아가 든든한 외조에 나섰다. 지주연의 오랜 ‘남사친’ 박재민은 처음 보는 지주연의 애교 가득한 모습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현우는 이순재에게 공손하게 인사를 올린 뒤, “정말 잘 어울린다, 인상이 좋고 착하다”는 반응에 환하게 미소지었다. 두 사람을 위한 특별한 ‘사랑 강의’에 나선 이순재는 “나머지 중요한 이야기는 결혼식 때 해주겠다”고 덕담을 마무리해 폭소를 유발했다.

지주연의 연극이 끝난 후 두 사람은 심야 차 데이트에 나섰다. 현우는 “관객석에서 나의 애정신을 볼 때 기분이 어땠어?”라는 지주연의 질문에 잠시 머뭇거리다 “우린 무슨 사이야?”라고 되물었고, “잠깐 얘기 좀 하자”며 한강 둔치에 차를 세웠다.

“(상대 배우와) 안는 데 열받는 느낌이야, 방송인데 불안해”라는 현우의 솔직한 반응에 지주연 또한 방송과 실제 상황의 경계에서 오는 혼란스러움을 고백했다. 이어 지주연은 “연극 속 캐릭터를 연기할 때 네가 그려져서 울컥한 적이 많아, 네가 그냥 애틋해”라고 털어놨다. 현우 역시 “좋아하나봐”라고 화답해 설렘을 안겼다.

‘우다사3’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