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가 '네고왕' 할인 이벤트로 인해 이틀 연속 접속이 힘든 상태다.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지난 18일 '피자왕 만나서 네고해왔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에서 윤성원 반올림피자샵 대표와 황광희가 할인 협상을 벌이는 모습을 공개했다.

협상 결과 공개된 계약서에는 반올림피자샵이 네고왕 방송 후 10일 동안 하루 5000판의 포텐피자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또 네고왕 이벤트가 끝나면 10월 한 달 간 전 메뉴에 적용되는 추석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기로 했다.

네고왕 만원 할인 이벤트는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와 공식앱에서 주문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네고왕 영상이 공개되고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는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피자를 구입하려는 누리꾼들의 접속이 폭주해 접속 장애가 계속됐다.

이에 반올림피자샵 측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현재 서버 증설 및 긴급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며 빠른 시간 내로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접속 장애에 대해 사과했다.

홈페이지 접속 장애는 20일에도 계속됐다. 이날 오후 12시 오픈 시간에 맞춰 접속이 폭주하면서 준비된 수량이 순식간에 마감됐다. 이후 홈페이지는 오류 메시지만 나올 뿐 접속이 불가능하다.

누리꾼들은 "11시부터 하는데 안 되네요" "2시간 40분째 하고 있는데 아직도 안 되네요" "3시간 동안 하다가 이제 시켰는데 취소해버리네요. 이렇게 이벤트를 하면 어쩌라는 건지" "새로고침하는 사이에 완판이네" 등 아쉬움을 드러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20 16:59:03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