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뽕숭아학당'
'뽕숭아학당' 김중연이 '몸으로 말해요'에 '루왁커피' 문제가 나오자 크게 당황했다.

16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 F4와 김희재, 강태관, 김수찬, 김중연, 나태주, 류지광, 신인선, 황윤성 등이 출연해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로 꾸며졌다.

이날 장민호팀은 '몸으로 말해요' 경기를 펼치다 '루왁커피'란 문제를 접하고 크게 당황했다.

몸 동작으로 '루왁커피'를 설명해야 하는 김중연은 단어를 보고는 허탈한 표정을 지었다. 다른 트롯맨들도 뜻밖의 단어에 술렁이며 과연 김중연이 이를 표현할 수 있을지 궁금해 했다.

루왁커피는 일명 고양이똥 커피라 불리는 커피로 사향고양이가 커피 열매를 먹은 뒤 배설한 씨앗을 햇빛에 말려 볶아 만든다. 루왁커피는 한 해에 400~500㎏만 생산돼 비싼 가격을 자랑한다.

임영웅은 김중연을 향해 "똥 싸. 똥 싸"라며 힌트를 줬다. 김중연은 쪼그려 앉아 힘을 주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강태관은 "청국장? 아닌데"라고 오답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민호는 "프로바이오틱스"란 오답을 내놓은 뒤 "첫 글자를 알려달라. 몸으로 첫 글자를 표현해달라"고 요청했다.

김중연은 루돌프에 이어 왁스를 표현했고 장민호가 이를 눈치 채 정답 '루왁커피'를 맞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