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인스타그램

'커피프린스 1호점' 주인공들이 13년 만에 '청춘다큐 다시스물'을 통해 재회한다.

15일 MB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청춘다큐 다시스물' 시즌2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3년 만에 재회한 커프 배우들"이란 설명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 2007년 방송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출연 배우들이 드라마가 촬영됐던 장소를 다시 찾아 무언가를 보고는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겼다.

대표적인 '여름 드라마'로 꼽히는 '커피프린스 1호점'은 남자 직원들만 채용하는 카페 '커피프린스'에서 일하기 위해 남자 행세를 하는 고은찬(윤은혜)이 정략결혼을 피하기 위해 동성애자인 척 하는 카페 사장 최한결(공유)과 만나 사랑한다는 내용의 드라마다.

MBC 인스타그램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다양한 청춘들의 고민과 사랑 이야기를 그렸다. 방영 당시 27.8%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을 통해 다시 만난 6명의 배우들이 어떠한 이야기를 나눌지 궁금증을 더했다. '커피프린스 1호점' 편의 방송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지난 2018년 조인성, 장나라, 박경림, 양동근, 이민우, 김정화 등 '뉴 논스톱' 출연진이 16년 만에 다 함께 모이는 모습을 담아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