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기 [사진제공=루프탑컴퍼니]
▶ 붐바스틱의 두번째 싱글
▶ 8일 오후 6시 발매
▶ 사랑 감정 표현한 라틴팝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프로듀싱팀 '붐바스틱(BOOMBASTIC)'이 8일(화) 오후 6시 새 싱글 'SAVE MY LIFE'를 발매한다.

지난 싱글 ‘나만 알고 싶은 너’에 이은 붐바스틱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이다.

붐바스틱은, 힙합 팀 배치기와 ‘미스트롯’의 미녀 개그우먼 김나희를 두 번째 파트너로 낙점해 콜라보를 완성했다.

두 팀의 콜라보로 완성된 새 싱글 'SAVE MY LIFE’는 이별의 끝에 서서 메말라 버린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라틴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힙합과 트로트, 각기 다른 영역에서 활동 중인 배치기와 김나희의 반전 매력은 곡을 감상하는 또 다른 재미다.

김나희 [사진제공=루프탑컴퍼니]
붐바스틱은 "들으면 들을 수록 곡에 깊게 빠져들게 하는 감동의 케미를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며 “각자의 영역에서 스타일을 인정받은 두 아티스트의 또 다른 면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붐바스틱은 산이 ‘아는 사람 얘기’, 다비치 ‘두사랑’, JYJ ‘BackSeat’, 아이오아이 ‘소나기’, 세븐틴 ‘예쁘다’ ’A-TEEN’, god ‘눈을 맞춰’ 등 K팝씬의 여러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동네형과 원영헌이 이끌고 있는 프로듀싱팀이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싱글을 발표하고 붐바스틱 특유의 프로듀싱 프로젝트 또한 전개 중이다.

'SAVE MY LIFE' 자켓 [사진제공=루프탑컴퍼니]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