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했던 순간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성웅이 스페셜 MC로 나와 아내 신은정에게 프러포즈 했던 이야기를 공개했다.

결혼을 약속하기 전 진짜 프러포즈를 했다는 박성웅은 당시에 대해 "'태왕사신기' 프로모션하러 오사카에 갔는데 가기 전에 스캔들이 터졌다"며 "와이프 회사 측에서 친구 사이라고 해주면 안 되겠냐고 해서 알았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다음날 4만5000명 팬들이 오셨다. 그때 리허설 때 안 하던 걸 한 거죠"라고 일본 팬들 앞에서 신은정을 향한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했다.

"너무 하고 싶더라, 그 얘기를"이라고 말한 박성웅은 "'달비가 제 여자가 돼 있습니다' 했는데 통역해 주시는 분이 놀라서 날 보더라. 그때 비밀연애를 하고 있었지만 배용준과 이필립은 다 알고 있었는데 동생과 형들도 놀라서 쳐다봤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그때 와이프가 확 결심이 들었다더라. 결혼해도 되겠다고"라고 전했다.

박성웅은 신은정이 가장 예뻐보이는 순간으로 "항상"이라고 모범답안을 내놨다. 하지만 MC 신동엽이 "잠귀 어두울 때"라고 하자 "좀 늦게 들어가서 안방 문을 열면 그렇게 잘 깨"라고 공감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성웅은 지난 1997년 영화 '넘버 3'로 데뷔했다.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커플 연기로 호흡을 맞춘 신은정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다음해 결혼했으며 같은 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