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 6일(목)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 온라인 팬미팅, 9월 6일 개최
▶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소통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그룹 펜타곤이 오는 9월 6일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펜타곤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를 통해 펜타곤 온라인 팬미팅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엔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블랙 수트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펜타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팀명 'PENTAGON'과 방송 용어 'ON AIR'를 합쳐 만든 타이틀처럼, 카메라 앵글 속 펜타곤의 모습을 담아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펜타곤의 온라인 팬미팅 'PENTAG-ON AIR'는 그동안 팬덤 유니버스에게 보여줬던 ON AIR의 펜타곤 뿐만 아니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순간들까지 모두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펜타곤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전 세계 유니버스와 보다 새롭고 가깝게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펜타곤의 온라인 팬미팅 'PENTAG-ON AIR' 티켓은 6일(목)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06 14:00:03   수정시간 : 2020/08/06 14:00:27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