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집사부일체', 영화 '뮬란' 스틸컷
이종격투기선수이자 방송인 김동현이 자신의 닮은꼴로 '뮬란'의 샹 장군을 들어 모두의 공감을 얻었다.

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일일사부로 출연해 초면인 사람들과 친해지는 방법으로 닮은꼴 찾기 게임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나래는 '나래바'에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초대해 "제가 나래바의 프로게이머다. 처음 만난 사람들끼리 어색함을 푸는 몸풀기 게임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닮은꼴 게임을 제안하면서 기분 좋았던 1명과 제일 웃겼던 1명을 얘기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예를 들면서 가장 기분 좋았던 자신의 닮은꼴로 배우 장나라를, 웃긴 닮은꼴로는 트럼프 카드의 '킹'을 언급했다.

양세찬은 학창시절 수돗가에서 머리를 감은 후 복도를 걸어갈 때 친구가 말했다며 배우 조인성의 이름을 말해 모두의 놀림을 받았다. 웃긴 닮은꼴은 개그맨 선배인 강성범을 들어 공감을 샀다.

김동현은 "저는 제가 들었을 때도 닮았고 멋있다고 생각 들었던 건 '뮬란'이란 만화의 샹 장군"이라고 말했다. 김동현의 말에 모두가 놀란 얼굴로 "닮았다"고 말하며 박수를 쳤다.

눈썹과 헤어스타일을 그린 CG를 통해 샹 장군과 똑같은 모습을 보인 김동현은 "눈썹이랑 턱이랑 몸이랑 눈이 똑같아서 장군이니까 격투기 할 때 항상 그런 쪽의 관상이구나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동현은 웃긴 닮은꼴로 '노란색 라바'를 말하며 라바와 똑같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