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JTBC '히든싱어6'가 역대급 라인업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31일 첫 방송된 '히든싱어6'은 시청률 4.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1일 1깡'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비는 물론, 제작진이 7년 동안 섭외에 공을 들인 '리빙 레전드' 이소라와 시즌 사상 첫 시도인 '리벤지 매치'에 도전하는 김종국 장윤정 백지영까지 원조가수로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전현무와 송은이 장민호 영탁 케이윌 오마이걸 승희 등이 등장, 시즌6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축하사절단을 맞이했다.

사절단은 각각 휘성 남진 김연우의 모창자인 '트찢남' 영탁, '프린수찬' 김수찬, '히든싱어6' 공식 보컬 트레이너 장우람이었다. 그리고 김연자의 '아침의 나라에서'를 부른 마지막 축하사절단은 시즌6 원조가수 대표로 방문한 진짜 김연자여서 모두를 경악시켰다.

이날 라인업에 들어간 가수로 비 화사 장범준 김원준 진성이 직접 출연해 모두 "목표는 무조건 우승, 떨어질 리가 없다"며 투지를 불태웠다. 또 7년 간의 노력 끝에 ‘히든싱어’ 출연이 성사된 레전드 이소라와, 시즌 사상 첫 '리벤지 매치'에 도전하는 원조가수들인 김종국 장윤정 백지영 또한 화면에 등장했다. 특히 이소라의 라인업 포함 소식에 송은이는 "이 분은 자기 노래가 마음에 안 든다고 콘서트 환불을 해 주실 정도로 완벽주의이신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방송 말미에는 대망의 첫 원조가수가 공개됐다.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중요한 1회 원조가수는 바로 이날 원조가수 대표이자 축하사절단으로 온 김연자였고, 흥에 겨운 MC들은 모두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

놀라운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더한 JTBC '히든싱어6'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01 14:36:12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