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여름 극장가 판도를 바꿀 기대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연배우 황정민과 박정민이 오는 8월 1일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캐릭터와 반전되는 극강의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투 정민 브라더스’ 황정민과 박정민은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연기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무엇보다 ‘갑분싸’를 새롭게 해석하며 신조어 제조기로 사랑 받은 황정민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에서 초성게임 강자로 등극한 박정민의 동반 출연은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두 사람은 내일 공개되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이들은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미리 공개된 tvN '놀라운 토요일'의 예고편은 ‘투 정민 브라더스’의 대비되는 매력과 대활약을 담아 이목을 끈다. 먼저 박정민은 초반 받아쓰기 구멍을 예고하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빼곡한 답변을 선보이며 본 게임에서의 반전 활약을 기대케 한다.

반면 받아쓰기 에이스를 자신했던 황정민은 여백이 담긴 답안지로 신조어 제조기다운 웃음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라 호기심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간식 게임도 ‘투 정민’ 맞춤 게임을 예고하며 두 배우의 남다른 예능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황정민, 박정민이 예능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개인기까지 풍성한 재미가 담긴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내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의 신세계’라는 뜨거운 언론 호평을 받으며 올 여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오는 8월 5일 개봉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31 15:34:0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