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 맛집으로 1인 6000원에 돼지고기 요리를 비롯한 20가지 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한식뷔페가 등장했다.

15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에서는 '가격파괴 Why'를 통해 1인 6000원에 돼지등갈비찜, 미니족발, 보쌈, 돼지불고기 등 4가지 고기 요리와 더불어 20여가지 음식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한식뷔페를 소개했다.

이곳에서는 국내산 돼지고기 요리 4가지와 잡채, 감자조림, 청경채무침, 선지해장국, 제주도식 된장냉국, 후식 과일 등을 1인 60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한식뷔페 사장님은 "요즘 직장인들이 식비가 많이 부담스럽잖나"라며 "6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밝혔다.

고기 요리는 매일 종류가 조금씩 바뀌었다. 다음날에는 돼지연골찜과 제육볶음, 그 다음날에는 돼지고기 죽순볶음과 탕수육이 나왔다.

이곳은 고기를 직접 손질하고 식당과 이어져 있는 정육점에서 판매도 해 유통과정을 줄이고 가격을 낮췄다. 정육점에서는 고기를 2만원 이상 구입하면 돼지등뼈를 서비스로 제공했다.

돼지등갈비찜을 비롯한 모든 요리는 베테랑 조리장이 매일 직접 요리했다. 조리장은 "기성품을 쓰기에는 단가 차이가 많이 나고 안 맞다"며 "이왕이면 좀 힘들더라도 일일이 다 손수 작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가격파괴 Why'에 나온 한식뷔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죽양대로 798에 위치한 '소명한식뷔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