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가 오늘(13일) 베일을 벗는다.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오늘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10억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10억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상대방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비유해 풀어냈으며, 세훈&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MOON(문)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찬열 솔로곡 ‘Nothin’ ’(낫띵), 세훈 솔로곡 ‘On Me’(온 미)는 물론, 세훈&찬열이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삶을 되돌아보는 곡 ‘로데오역’, 유년 시절부터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깨달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날개’도 수록되어 있다.

또한 보사노바 리듬과 묵직한 베이스가 어우러진 여름 분위기의 힙합 곡 ‘Say It’(세이 잇), 서로 떨어진 시간과 거리만큼 느껴지는 그리움을 표현한 R&B 힙합 곡 ‘시차적응’, 서프라이즈 선물로 선공개한 경쾌한 힙합 곡 ‘척’, 타이틀 곡 ‘10억뷰’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9트랙이 담겨 있어, 세훈&찬열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세훈&찬열은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EXO 채널에서 첫 정규 앨범 ‘10억뷰’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새 앨범 소개, 곡 작업 비하인드, 근황 토크 등 풍성한 이야기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세훈&찬열은 오늘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