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woozico0914)에 업로드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코는 해당 영상에서 롯데카드(로카)의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하고 이번 신곡, ‘Summer Hate’에 맞추어 챌린지 안무를 선보여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은 것.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유니폼 핏 실화?”, “예뻐요” 등의 댓글과 더불어 "저 유니폼 나도 입고 싶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롯데카드는 측은 “롯데카드가 ‘로카’로 BI를 리뉴얼하면서 좀더 새로운 느낌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유니폼 디자인을 바꿨다”며 “최근 지코가 입은 영상을 보고 내부 직원들조차 예정 일정보다 빨리 유니폼을 교체해달라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롯데카드의 새 유니폼 ‘로카 유니폼’은 기존 카드사의 유니폼과는 달리 젊고 신선한 감각의 옥스포드 셔츠와 니트 타이로 구성했다. 이번 유니폼은 7월 27일경부터 롯데카드(로카) 카드 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서울, 인천 지역부터 순차적으로 착용할 예정이다.

지코의 예술적인 유니폼 착용 핏과 롯데카드(로카)의 새로운 유니폼은 지코 인스타그램 계정(@woozico0914) 및 롯데카드 인스타그램 계정(@lottecard.official)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