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보라가 맥심 6월호를 통해 몽환적이고 퇴폐미 넘치는 섹시 침실 화보를 선보였다.

미스맥심은 남성잡지 맥심(MAXIM)이 기획한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맥심의 간판 모델. 미스맥심 보라는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로 데뷔하여, 발랄한 롤러스케이트장 콘셉트의 화보, 다양한 자동차 화보를 통해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남성지 맥심은 매달 한 가지의 테마로 통권을 꾸민다. 보라의 섹시 화보가 담긴 맥심 6월호의 테마는 '애프터 섹스'. 맥심은 섹스 후의 남녀 사이에 관한 통념과 오해, 매너, 실망, 여자들만의 생각 등 흥미로운 주제를 다각적으로 6월호 잡지에 담았다.

미스맥심 보라는 다채로운 색감의 조명 속에서 다양한 란제리 룩을 소화하며 사랑의 아찔한 맛을 능란하게 표현했다. 이날 촬영을 진행한 채희진 에디터는 "연인들의 밤을 핑크, 옐로, 퍼플 등의 다양한 색으로 표현했다. 보라씨가 퇴폐미 넘치는 연기를 해준 덕에 화보가 잘 나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도도해 보이는 첫인상과 달리 미스맥심 보라는 엉뚱한 반전매력의 소유자다. 보라는 "화보 속 시크하고 차가워 보이는 모습과는 다르게, 평소에는 어린아이처럼 단순하다"라고 자신을 설명했다.

한편, '애프터 섹스' 특집 테마로 꾸며진 맥심 6월호에서는 미스맥심 보라의 섹시 화보 외에도 스트리머 하느르의 세미 누드 화보, 인기 힙합 크루 리짓군즈, 19금 토크 전문 유튜버 스푸닝,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와 미스맥심 채아의 섹시 화보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기사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