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임한결 인스타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중 한 명인 임한결이 학력위조 의혹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라고 해명했다.

임한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다"며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했다"고 밝혔다.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알린 임한결은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다"고 호소하고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 임한결이 학력을 위조했고, 과거 호스트바에서 일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커피 업계 법무팀에서 일하면서 회사 직원인 임한결에 대한 제보 전화를 받았다는 작성자는 임한결의 이력서를 공개하면서 그가 동국대학교 출신이라며 학력을 위조했고, 영국 거주 및 병원장 아들이란 점도 허위였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작성자는 과거 임한결과 소개팅 앱을 통해 만났다면서 작성자의 학력과 가정형편을 들어 무시하는 발언을 하는 등 임한결의 인성 문제를 제기했다.

다음은 임한결이 SNS에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임한결입니다.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입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6/29 22:07:4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