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판타스틱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특급 참여진으로 첫 유닛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Monster’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Monster’로 호흡을 맞춘 유영진과 켄지(Kenzie)를 비롯해, Moonshine(문샤인), Daniel ‘Obi’ Klein(다니엘 오비 클레인), Andreas Oberg(안드레아스 오버그), 밍지션(minGtion), 이스란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가수, 연기, 패션, 그림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트테이너 이혜영이 앨범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한 만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지닌 아이린&슬기와의 만남을 통해 완성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29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의 무드 샘플러가 공개됐으며, 비비드한 컬러 공간을 배경으로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 아이린의 티저 이미도 오픈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6/29 11:17:4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