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데뷔 25주년 기념 앨범 발매 앞서
▶ 오늘(25일) 선공개
▶ 앨범 발매와 함께 기념 공연/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 예정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펑크록 밴드 크라잉넛(박윤식, 이상혁, 이상면, 김인수, 한경록)이 데뷔 25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중 두 번째 싱글 ‘좋지 아니한가’를 25일(목) 선 공개한다.

크라잉넛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사랑받았던 노래들을 재녹음해 오는 8월 24일 베스트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두 번째로 선공개되는 ‘좋지 아니한가’는 지난 2007년 동명의 영화에 수록된 OST 곡으로 발표된 바 있다. 영화 ‘좋지 아니한가’엔 김혜수, 유아인, 정유미, 박해일, 황보라, 이기우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좋지 아니한가’는 공연에서 자주 연주되는 크라잉넛의 베스트 곡 중 하나로 꼽힌다. 격랑하는 청춘의 시절엔 “우린 노래해 더 나아질거야”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외쳤고, 그 시대를 지난 이후엔 “바람에 흐를 세월 속에 우리 같이 있지 않나”라는 구절에서 우정과 연대를 느끼며 공감할 수 있다.

크라잉넛은 데뷔 25주년을 맞아 베스트 앨범 발매와 함께 기념 공연/전시 등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SNS를 통해 #크라잉넛챌린지라는 이름으로 크라잉넛의 노래를 커버해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크라잉넛챌린지 이벤트엔 크라잉넛의 팬은 물론 노브레인, 레이지본, 호란, 조동희, 사우스카니발, 트랙스 정모, 슈퍼키드 허첵, 유발이, 후추스 김정웅, 킹스턴루디스카 최철욱, 로큰롤라디오 김진규,데드버튼즈의 홍지현, 스테레오버블의 김수유, 싱어송라이터 최고은 등 여러 뮤지션 동료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8월 발매될 크라잉넛의 베스트 앨범에 수록되는 모든 곡들은 CJ문화재단의 후원으로 CJ아지트 튠업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잉넛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