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이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에는 결승전에 진출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날보러와요'와 '나무꾼'을 시작으로 '진'의 영광을 차지한 임영웅의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선'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미' 이찬원의 '꿈속의 사랑', '천년바위'가 포함됐다.

이 밖에도 김호중의 '낭만에 대하여'와 '사랑 밖엔 난 몰라', 정동원의 '그물', 김희재의 '이따, 이따요'까지 총 11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음원은 발매 후 성인가요 차트에서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으며 실시간 차트까지 진출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와 동시에 트로트 가수 역사상 최고 기록이라 할 수 있는 벅스 2위, 지니 5위, 멜론 6위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 음원 역시 차트에서 강세를 보일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