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최희가 이달말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최희는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떨리는 마음으로 이 글을 적어내려간다"며 4월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그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전해도 될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예비 남편과는 일로 만나게 되어 오랜 시간을 지인으로 알아오다 지난 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는 최희는 "당초 예정된 결혼식 날짜를 한 번 미뤘지만 예기치 못하게 코로나 상태가 지속됨에 따라 4월 말 가족들과 친지들만 모시고 최소화한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최희는 "너무나 부족한 저이지만, 그동안 여러분들의 과분하고 따뜻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3000만원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함께 위로하며 이 시간들을 잘 이겨내길 간절히 바라본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바르게 살겠다"고 말했다.

최희의 결혼 발표에 동료 방송인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김선신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김세희 SBS 스포츠 아나운서, 가수 아이비, 배우 황보라, 황보미 등이 댓글을 통해 최희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최희는 2010년 KBSN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해 '야구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유튜브 채널 '노잼희TV'를 오픈하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그는 최근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최희 SNS 글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떨리는 마음으로 이 글을 적어내려갑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전해도 될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남편과는 일로 만나게 되어 오랜 시간을 지인으로 알아오다 지난 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당초 예정된 결혼식 날짜를 한번 미뤘지만 예기치 못하게 코로나 상태가 지속됨에 따라 4월 말 가족들과 친지들만 모시고 최소화한 결혼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너무나 부족한 저이지만, 그동안 여러분들의 과분하고 따뜻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멋진 결혼식보다는 의미있는 곳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합니다.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긴급 생계비 지원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3천만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함께 위로하며 이 시간들을 잘 이겨내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바르게 살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