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가수 양준일이 '사생활'을 이유로 유튜브 영상을 삭제하는 해프닝을 겪었다.

양준일은 12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계정 'OFFICIAL양준일'에 'You Humble me'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했다.

양준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미안하다. 해당 영상에는 내가 생각지도 못했던 사생활 이슈가 있었다. 그런 이유로 내리게 됐다"라고 영상 삭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제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 이 비디오와 관련된 사진, 비디오 기타 등등의 것들을 모두 내려주시기를 부탁드린다. 여러분의 도움에 항상 감사하고 있다. 다시 한 번 정말 미안하다"라고 덧붙였다.

삭제된 영상은 최근 참여한 기부 행사와 관련된 내용으로 개인 정보가 일부 담겨 있었던 것으로 추측된다.

앞서 양준일은 10일 'OFFICIAL양준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 후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게재했다.

피자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를 담은 해당 영상에서 양준일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특히 영상 중간에는 진지한 모습으로 스태프의 연애상담을 해주며 훈훈한 모습을 자아내기도 했다.

양준일을 유튜브 계정은 하루만에 수만 명의 구독자를 모아 눈길을 끌었다. 현재는 약 4만여 명의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양준일은 최근 자신의 에세이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을 출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2 16:23:1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