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 = 하퍼스 바자
배우 유인영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최근 유인영과 촬영한 2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유인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캔디 컬러 의상과 유니크한 소품이 어우러진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유인영은 비비드한 핑크 원피스를 입고 벽에 비스듬히 기대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시원하게 뻗은 매끈한 각선미와 타이트한 원피스로 강조된 잘록한 허리 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화보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롱부츠와 화려한 문양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매치해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특히 곰 인형을 품에 안고 무심하면서도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유인영의 러블리한 매력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캐스팅'에서 허점 투성이지만 독특한 매력을 지닌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을 맡은 유인영은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과는 다르게 평상시에 말투도 느리고, 긴장하면 손 만지작거리고 낯선 사람을 만나면 쭈뼛거린다. 역할과 사소한 부분이 비슷하니까 다른 배우 분들이 벌써 캐릭터에 빠졌냐고 할 정도다"라며 자신의 역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유인영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2월 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1/31 09:03:38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