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김승현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연예계 대표 아빠들과 함께하는 'I'm your father'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소이현을 비롯해 장현성, 김승현, 최현석, 하승진이 출연했다.

이날 김승현은 "예비 신부도 방송 관계자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했다"라며 예비 신부의 현명함을 자랑했다.

이어 결혼을 앞두고 얼굴이 좋아졌다는 질문에는 "저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다보니"라며 수줍음을 드러냈다.

앞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김승현은 부부 예능 도전에도 긍정정인 답을 내놨다. 유재석은 "프로그램이 이어질 수 있다. '동상이몽' '아내의 맛' '슈돌' '마이웨이'까지 프로그램들이 이어진다"고 말했다. 최근 스타들의 일상 예능이 대세인 점을 적극 활용하라는 재치 있는 조언이었던 것.

조세호는 예비 신부를 언급하며 "작가님이 같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야기 하시더라"고 호기심을 드러냈다.

김승현은 "살짝 실루엣 정도로만 보여야지 너무 처음부터 대놓고 보여주면 다른 프로그램 제의를 받지 못할 수 있다"며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승현은 이날 "방송 스케줄 상 신혼여행 계획도 미뤘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양가 부모님의 덕담으로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