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초호화 라인업, 역대급 무대를 자랑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이 오늘(25일) 개최된다.

다양한 볼거리로 올해 최고의 K-POP 페스티벌을 자신한 ‘2019 SBS 가요대전’의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

방탄소년단과 크리스마스 캐롤 무대

세계적인 K팝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은 크리스마스 캐롤 에디션 무대를 준비했다. ‘터치 티저’로 화제를 모았던 방탄소년단의 캐롤 무대에서는 어떠한 무대가 펼쳐질지 관심이 뜨겁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공전의 히트곡 무대들도 확인할 수 있다.

환상의 콜라보, 키워드는 ‘TOUCH’

‘TOUCH’를 키워드로 다채로운 콜라보 무대가 펼친다. NCT DREAM과 스트레이 키즈는 ‘볼터치 보이즈’로 뭉쳐 ‘SBS 가요대전’에서만 볼 수 있는 과즙미 넘치는 무대를 준비했다.

마마무 화사와 청하는 힙한 카리스마 무대를, 뉴이스트 JR과 갓세븐 잭슨은 남성미 넘치는 파워풀한 무대를 펼친다.

트와이스 쯔위와 AOA 설현은 핫한 감성 무대를 장식하는 6인 3색의 콜라보 스페셜 ‘Don’t touch’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레드벨벳 웬디,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는 애니메이션 OST를 부르며 ‘드림 터치’를 완성시키고, ‘비주얼 커플’ 아스트로 차은우와 레드벨벳 아이린은 ‘리터치’라는 주제로 환상의 듀엣무대를 장식한다.

전현무X설현, 환상의 호흡

지난해 ‘SBS 가요대전’은 물론 각종 시상식 MC를 맡으며 독보적인 진행 능력을 검증 받은 전현무는 2년 연속 ‘SBS 가요대전’ 진행을 맡게 됐다. 설현은 첫 ‘가요대전’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두 사람의 진행 호흡은 사실상 처음인 만큼 이번 만남으로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모인다.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2019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해 역대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5일(수) 오후 5시 40분 방송 예정.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2/25 08:54:4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