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인물관계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첫회가 16일 방영됐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간신들의 음모로 세자에 이어 왕까지 죽음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주인이 탄생하는 모습이 속도있게 그려졌다. 매파 마훈(김민재 분)과 돈 되는 일은 무엇이든 하는 개똥(공승연)의 첫 만남도 이루어졌다.

인물 관계도에 따르면 개똥과 마훈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이수의 혼인 의뢰를 받고 우연히 마주친 개똥과 마훈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들 사이에는 개똥을 짝사랑하는 이수(서지훈)이 있다. 이수는 23년간 시골에서 평범한 대장장이로 살다 하루아침에 왕이 된 남자다. 그는 개똥과 결혼해 자식을 낳고 행복하게 살길 꿈꾸던 지극히 평범한 사내였지만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왕이 되어 버린 후 개똥을 못 잊고 힘들어한다.

또 꽃파당 정보꾼 도준(변우석)은 정승댁 별당아씨 강지화(고원희)를 짝사랑한다.

이외에도 마훈의 아버지 마봉덕(마봉덕), 이수의 양아버지 문석(이윤건) 그의 아버지 강몽구(정재성) 등의 개성 넘치는 인물이 등장한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