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2 '개그콘서트'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개그콘서트' 김대희의 셀프 몰래카메라가 펼쳐진다.

오늘 21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알래카메라’에서는 사인회에서 자신의 몰래카메라를 완성하려는 김대희의 셀프 몰래카메라가 시작돼 기대를 모은다.

김대희는 자신의 몰래카메라에 당할 준비를 완료하지만, 송영길의 잇따른 눈치 없는 행동에 당황, 쉴 틈 없이 수난을 당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한다. 심지어 그는 송영길 때문에 흰옷을 새까맣게 물들여 관객석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사인회장에 소녀팬이 등장하지만, 상황과 맞지 않는 황당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이를 본 김대희가 허탈한 표정으로 해결하는 모습은 웃음이 터져 나온다고. 또한, 사인을 위한 소녀팬의 거친 행동은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하며 웃음 데시벨을 더욱 높인다.

뿐만 아니라 김대희는 눈치 0% 융통성 없는 시나리오 탓에 자신을 상황에 끼워 맞춘다. 그의 이러한 희생은 어설픈 연기로 몰래카메라를 위협하는 송영길, 이성동, 김정훈과 애매한 대결구도를 만들어 코너의 재미를 더한다.

국내최초 요절복통 김대희의 셀프몰래카메라 '알래카메라'는 오늘(2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