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TCO㈜더콘텐츠온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이정현 김성오 서영희 양동근 주연의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이 크랭크업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감독 신정원,제작 ㈜브라더픽쳐스, TCO㈜더콘텐츠온)은 죽지 않는 인간을 죽이기 위한 죽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국내 코믹호러 장르의 1인자 신정원 감독의 7년만의 신작으로 독보적인 연기력의 소유자인 이정현, 김성오, 서영희, 양동근, 이미도 등 배우들의 신선한 조화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지난 7월9일 죽지않는 인간 만길 역을 맡은 김성오가 자신을 잡으러 온 요원들과 벌이는 대규모 액션 대결 장면을 끝으로 모든 촬영을 마쳤다. 지난 4월 크랭크인 후 천안, 대전, 파주, 춘천, 안성, 화천, 정선 등 전국에서 총 41회차 4개월의 대장정을 마쳤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심상치 않은 제목처럼 지금까지 한국영화에서 보지 못했고 그 어떤 예측도 상상도 비켜가는 소재와 장르를 선보일 것이다. ‘시실리2km’, ‘차우’, ‘점쟁이들’까지, 국내 영화계에서 독보적인 장르와 스타일을 개척한 신정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는 것만으로도 영화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결혼 후 첫 스크린 행보에 나서는 이정현과 악역 그 이상의 매력을 선보일 김성오, 매 작품마다 강렬한 열연을 펼치는 서영희와 장르를 넘나드는 전천후 배우 이미도 그리고 자유로운 영혼의 대명사 양동근까지 이색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져 관객들의 뇌리에서 ‘죽지않는’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신정원 감독은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기 위한 감독의 고집을 담았다. 확실한 건 지금까지 한국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걸 보게 될 것이다”라고 자신한 바, 과연 어떤 작품이 탄생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후반작업을 거쳐 올 하반기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