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O tvN 예고편, 인증샷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예능 MC에 도전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국내 최초 드라마 예능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에서 홍윤화는 드라마 덕후로서 차진 입담으로 전지적 시청자 관점을 제시할 예정이다. 배우 소이현, 김기두와 함께 공동MC로 발탁된 가운데 전혀 다른 개성과 이력을 가진 드라마 덕후 홍윤화의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집중된다.

‘이불 쓰고 정주행’은 드라마 정주행 가이드 프로그램으로 tvN 드라마 중 방영작과 종영작을 아우르며 다채로운 시각에서 드라마를 분석, 드라마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에 초점을 맞춘다.

이에 홍윤화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 친화력 넘치는 모습과 살아 숨 쉬는 듯한 표현력을 보여준 바 있어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에서 ‘전지적 시청자 관점’에 맞춤형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여기가 바로 드라마 맛집!”이라며 드라마에 몰입,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에는 나오지 않는 드라마 이야기에 그녀가 어떤 맛깔나는 표현으로 존재감을 뽐낼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홍윤화는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 덕후로서 ‘이불쓰고 정주행’을 함께 하게 돼서 너무 기쁘다. tvN 드라마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더욱 재미난 드라마 이야기로 찾아갈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전해 그녀의 색다른 도전이 기대된다.

한편, 드라마를 정주행하며 위트 넘치는 입담으로 활약할 홍윤화의 O tvN 새 예능프로그램 '이불쓰고 정주행'은 오는 16일(화)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