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아는 형님' 제공
걸그룹 ITZY(있지) 멤버들이 이수근의 오동잎 댄스로 매력을 발산했다.

1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수학여행 두 번째 편으로 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감동과 웃음이 공존하는 수학여행을 즐겼던 형님들이, 이번에는 깜짝 손님 ITZY와 함께 또 다른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수학여행' 녹화가 진행된 당일, 숙소로 이동한 형님들의 눈앞에는 ITZY 멤버들이 깜짝 등장했다. 형님들의 ITZY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놀라면서도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이어 ITZY 멤버들과 ‘이름을 맞혀봐’ 코너를 통해 친구가 되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ITZY 멤버들은"우리 중 이수근이 있다. 누구인지 맞혀봐라"라고 제안했다. 형님들은 "혹시 방귀를 잘 뀌느냐"라는 등 나름의 이유가 있는 질문들을 던지며 추리에 나섰다. ITZY 멤버들 역시 가짜 중국어부터 오동잎 댄스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서로 이수근이라고 주장했다. 형님들은 이들의 예사롭지 않은 춤사위와 눈빛에 놀라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날 ITZY는 파워풀한 개인 댄스 무대부터 군무까지 완벽 소화하며 녹화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 에너지 넘치는 ITZY 멤버들 덕분에 형님들 역시 왁자지껄한 수학여행을 즐길 수 있었다. 오늘(13일) 오후 9시 방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