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알라딘: 바그다드 스캔들’ 후속작인 ‘알라딘2’가 오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3일 배급사 엔케이컨텐츠 측은 오는 11일 개봉을 확정한 ‘알라딘 2’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알라딘 2’는 가장 힙한 ‘알라딘’과 ‘지니’가 위험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과정을 담은 모험적이고 유쾌한 코미디 영화로 '알라딘2'는 최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과는 다른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알라딘 2’ 메인 포스터는 사랑의 경쟁자 알라딘과 샤 자만과 그들의 히로인 아름다운 샬리아 공주의 모습, 그리고 세 주인공을 지켜주는 두 명의 지니가 시선을 끈다.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알라딘 2’의 이야기처럼 금색의 문 뒤로 보이는 밤하늘과 바그다드의 풍경은 샬리아 공주를 사이에 두고 알라딘과 샤 자만이 벌이는 삼각관계와 두 명의 지니와 함께 펼칠 모험과 액션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영화는 ‘호텔 르완다’, ‘로스트 인 스페이스’, ‘피노키오의 모험’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으로 잔뼈가 굵은 감독 리오넬 스테케티가 메가폰을 잡아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을 더 해 유쾌한 웃음을 그려냈다. 배우 케브 아담스는 전편 ‘알라딘: 바그다드 스캔들’에 이어 ‘알라딘 2’에서도 ‘알라딘’ 역을 맡았다. 케브 아담스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숲속왕국의 꿀벌 여왕’에 출연한 프랑스의 대표 코미디 배우로 시나리오 작가이자 영화 제작까지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꼽 빠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고잉 투 브라질’ ‘더 맨션’ ‘슈퍼처방전’에 출연한 배우 바네사 가이드가 전편 ‘알라딘: 바그다드 스캔들’에 이어 이번 편에서도 샬리아 공주역을 맡았다. 그는 알라딘 역의 케브 아담스와 함께 다시 한번 케미를 이어간다.

알라딘의 사랑의 라이벌인 샤 자만은 영화 ‘영광의 날들’로 제59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차지한 자멜 드부즈가 맡아 허당끼 가득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코믹 시너지를 높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