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배우 이동욱이 오늘(26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특별출연한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 7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8842193)에서 포털사이트 회사 ‘바로’의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던 이동욱.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배타미(임수정)와 정면으로 마주쳤다. 짧은 눈 맞춤에서 느껴지는 타미의 놀람, 그리고 이어지는 이동욱의 “오랜만이야”라는 한마디가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이 가운데 ‘검블유’ 측이 본방송에 앞서 바로의 자유업무공간에서 마주 선 임수정과 이동욱의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입가에 잔잔한 미소를 띤 이동욱과 그를 물끄러미 올려다보는 임수정. 마주선 두 사람을 둘러싼 묘한 공기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들의 사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모두를 놀라게 하며 7회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 이동욱의 ‘검블유’ 특별출연은 연출을 맡은 정지현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과의 친분에서 성사됐다는 후문.

제작진은 “특별출연에 흔쾌히 임해준 이동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극중 바로의 자유업무공간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극강의 비주얼을 지닌 두 배우가 마주 서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터져 나왔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현장이었다”며 “짧지만 강렬했던 임수정-이동욱의 연기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검블유’ 제7회, 26일 밤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