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임수정-이다희-전혜진의 로맨스 기상도를 공개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에서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으로 변신, 강력한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타미(임수정), 차현(이다희), 송가경(전혜진). 업계 1, 2위의 포털사이트 유니콘과 바로를 움직이는 그녀들은 과연 사랑에도 강할까. 각기 다르게 펼쳐져 더 재미있는 걸크러시 3인방의 연애기상도를 살펴봤다.

#1. 임수정: 비 온 뒤 맑음

포털 업계 최고의 승부사이자 워커홀릭의 대명사 배타미. 사랑보다는 일이 더 중요했던 그녀에게서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 오락실에서의 첫 만남부터 타미를 향한 호감을 숨김없이 표현했던 모건에게 타미가 응답한 것. 검색어 조작으로 인해 ‘톱배우의 스폰서’라는 억울한 루머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면서 마음고생을 했던 타미의 곁을 우직하게 지켜줬던 모건. 지난 방송에서 타미는 모건에게 끌리는 마음을 인정하며 “네가 나한테 의미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연애 시작까지 단 1보만을 앞둔 이들의 로맨스에 시선이 쏠린다.

#2. 이다희: 우르릉 쾅쾅 기상악화!

반면 차현의 연애 전선에는 천둥과 번개가 치고 있다. 바로의 게임사업본부장 표준수(김남희)와 비밀리에 사내연애 중이었던 차현. 그러나 유명 BJ 윤동주(조혜주)가 바로 사내메일에 표준수의 양다리를 공개적으로 폭로하면서 차현의 연애는 끝이 나고 말았다. 게다가 “차현이 아니라 제가, 퍼스트였다”라는 윤동주의 메시지와 배타미가 표준수의 양다리를 알고 있었다는 사실 등이 더해져 차현의 분노 게이지를 폭발시켰다. 방송 전, 티저에서부터 “사주에 남자가 없대”라고 소개됐던 차현의 인생에는 정말로 사랑이 없는 것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3. 전혜진: 알쏭달쏭 흐릿한 안개

그렇다면 세 여성 중 유일하게 기혼자인 송가경의 사랑은 어떨까. 남편 오진우(지승현)와 부부가 된 지 벌써 10년. 강산도 변할 만큼의 시간을 함께했지만, 이들은 부부보다는 사업적 파트너 같은 관계다. 양가의 이익을 위해 정략결혼으로 맺어진 인연이기 때문. 뿐만 아니라 친정이 어려워지면서 가경은 KU그룹의 회장인 시어머니(예수정)의 꼭두각시 같은 삶을 살아온 바. 사랑도 미움도 분노도 싹틀 새 없던 부부 사이엔 흐릿한 안개가 자욱하다. 그러나 지난 5회 방송에서 “그 사람을 지키기 위해서 뭐든 한다”는 오진우의 발언은 이들 부부 사이에 변화의 여지가 남아있음을 암시, 알쏭달쏭한 애정전선으로 시청자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tvN ‘검블유’,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