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로 국내 유수의 뷰티 브랜드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뷰스컴퍼니(대표 박진호)가 SBS모비딕과 상호간의 사업 발전을 위한 마케팅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파트너십 체결식에는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와 박창현 이사 및 SBS 전략기획실 디지털사업국장 박기홍 국장, 모바일제작사업팀 박재용 팀장 외에 다수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뷰스컴퍼니와 SBS모비딕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프로그램 콜라보레이션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할 예정이다.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는 “자사의 풍부한 마케팅 경험과 SBS모비딕의 콘텐츠 기획력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기획 등 서로의 전문성을 통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밝혔다.

뷰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뷰스컴퍼니는 페이스북, 구글, CJ ENM DIA TV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7년간 900여개의 브랜드들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뷰스컴퍼니는 아모레퍼시픽, 올리브영, LG생활건강, 닥터자르트, 유세린, 키스미 등 국내 다수의 브랜드와의 협업 및 오프라인 행사 등을 성사했다. 1,000만 팔로워를 기반으로 페이스북·구글 공식 에이전시 중 유일한 뷰티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SBS모비딕은 SBS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로, 뷰티,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최근 론칭한 글로벌 뷰티 버라이어티쇼인 ‘바 페르소나’와 가수 홍진영과 함께하는 온라인 오디션 프로그램 ‘홍디션’, 숏폼드라마 ‘농부사관학교’ 등 다양한 콘텐츠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BS모비딕은 오는 20일 여의도 위워크에서 모비딕 3주년을 맞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