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말레피센트 2'가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말레피센트2'(감독 요아킴 뢰닝,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디즈니 최초로 마녀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압도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해석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말레피센트’의 속편.

수입배급사에서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는 ‘말레피센트’의 시그니처인 거대한 뿔과 날카로운 광대뼈, 붉은 입술 등 매혹적인 비주얼로 여전한 아우라를 자랑하는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 은은한 미소로 영화 속에서 그녀가 펼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동화 속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원히 잠드는 저주를 걸었던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와 오로라 공주(엘르 패닝)가 또 다른 관계로 발전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광활한 숲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성장한 오로라 공주의 행복한 모습이 보이는 가운데, 공주의 어머니인 여왕(미셀 파이퍼)을 찾아간 말레피센트는 자신이 머물고 있는 숲과 요정들을 지키기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요청한다.

이어 특유의 강력한 마법으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말레피센트와 반발하는 오로라 공주의 모습은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누군가와 전쟁을 하는 듯한 말레피센트가 커다란 날개를 펼치며 막아서는 엔딩 장면은 강렬함을 선사하며 '말레피센트 2'가 선보일 새로운 판타지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말레피센트 2'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5/15 17:23:27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