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최고 섹시 스타는 뉴이스트 백호와 아이즈원 최예나가 차지했다.

29일 스포츠한국이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 사이트 '팬케이크(fancake.kr)'에서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 '가장 섹시한 아이돌 스타는?' 설문 결과를 발표했다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41개 팀, 314명의 후보 중에서 단연 으뜸으로 뽑힌 것이다.

이번 설문에서 남자는 뉴이스트 백호가 636,096초코를 받았으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으며, EXO 디오, 아스트로 차은우, 뉴이스트 JR(종현), 워너원 멤버 박우진이 2~5위 순위를 이어갔다.

여자부문은 아이즈원(IZ*ONE) 최예나가 468,150초코로 최고 섹시 아이돌 스타로 선정됐다. 그 뒤로 트와이스 쯔위, 모모랜드 연우, 여자친구 유주, 모모랜드 제인이 순위를 이었다.

남자 부문의 경우 뉴이스트 백호가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으며, 여자 부문은 매주 각축전을 벌였던 구구단 미나와 모모랜드 연우가 왕좌에서 밀려나며 데뷔 6개월차 아이즈원의 최예나에게 자리를 내줬다.

개인전 우승자는 팬케이크 팝업 배너로 축하를 알리며, 5주 연속 우승을 하면 주간한국 지면광고, 명동 전광판 광고의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금주 팬투표 설문은 5월 어버이날을 맞아 '효심이 가장 클 것 같은 아이돌 스타는?' 이란 내용으로 29일(월)부터 다음달 5일(일) 자정까지 투표가 진행된다.

한편 어제 끝난 팬케이크 8차 그룹 미션은 뉴이스트와 모모랜드가 160만 초코 이상을 얻으며 상위권에 진입 했으나 250만 최종 미션은 달성하지 못했다. 9차 그룹 미션은 4~5월 미션으로 오늘(29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