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쿠키영상이 화제다. 사진=메가박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쿠키영상까지, 그야말로 흥행 광풍이 시작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드디어 개봉한 가운데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마블 팬들을 위한 굿즈를 출시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는 24일부터 판매되며 181분의 러닝타임을 고려해 라지 사이즈로 구성된 팝콘과 탄산음료,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1인 콤보 상품 3가지 종류와 스페셜 키체인박스가 포함된 2인 콤보 상품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1인 콤보 A는 팝콘(L) 1개와 탄산(L) 1개에 토템컵과 어벤져스 캐릭터가 부착된 탑퍼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인 콤보 B는 팝콘(L) 1개와 탄산(L) 1개, 핫도그 1개에 타노스 건틀렛 케이스가 증정되며 각 14,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2인 콤보 C는 팝콘(L) 1개와 탄산(R) 2개에 어벤져스 틴 팝콘통 1개로 가격은 15,500원이다. 틴팝콘통 대신 키체인을 넣을 수 있는 버켓으로 선택하고 싶다면 2,000원을 추가하여 변경 할수 있다. 버켓을 선택하면 키체인 1개는 랜덤으로 증정하며, 만약 키체인을 추가 구매하고 싶다면 개당 5,000원으로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버켓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를 구매하면 콤보당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2인 콤보 D는 팝콘(L) 1개와 탄산(R) 2개에 스페셜 키체인박스를 증정한다. 출시 전부터 역대급으로 불리며, 영화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스페셜 키체인박스에는 키체인 12종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70,000원이다.

또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를 구매하면 자동차 장난감 ‘풀백카’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앙증맞은 사이즈의 캐릭터로 귀여움을 자아내는 풀백카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며, 뜨거운 인기가 예상된다.

장광훈 메가박스 상품기획팀장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인만큼 메가박스를 찾는 관객들을 최대한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콤보를 구성하게 됐다”며 “영화관람과 더불어 수집욕을 자극하는 메가박스 콤보 굿즈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