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트와이스의 미니 7집 타이틀곡 'FANCY(팬시)'가 발매 사흘째 국내외 음원차트 정상을 지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2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새 미니 앨범 'FANCY YOU(팬시 유)'의 타이틀곡 'FANCY'는 이날 오후 8시 기준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24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벅스, 몽키3등 5개 실시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지켰다.

음원과 함께 선보인 'FANCY'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여만인 23일 오후 6시 2분께 유튜브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하며 트와이스 MV 중 24시간 기준 최다 조회수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등 총 10곡의 모든 활동곡을 1억뷰 반열에 올린 트와이스는 신곡 'FANCY' MV를 통해 '11연속 1억뷰 돌파'의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인기몰이는 해외에서도 증명됐다. 새 앨범 'FANCY YOU'는 지난 23일 오전 기준 싱가포르, 태국, 그리스,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타이틀곡 'FANCY'는 홍콩, 베트남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신곡 'FANCY'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 트와이스는 과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새로운 콘셉트를 완성하며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트와이스는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로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오는 5월 25, 26일 양일간 월드투어 첫 개최지인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대망의 월드투어 첫 공연을 개최하고 원스(팬덤명)와 만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4/24 11:09:15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