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자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 제작 명필름/조이래빗, 제공/배급 NEW)가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바자' 5월호 화보를 공개한다.

언론시사 후 배우들의 특별한 앙상블과 육상효 감독이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로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나의 특별한 형제'가 신하균, 이광수, 이솜의 바자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코미디물이다.

이번 화보는 세 사람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담긴 단독컷부터 꿀케미가 돋보이는 단체컷까지 다양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목 아래로는 움직일 수 없어 표정과 말로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세하’ 역의 신하균은 화보에서도 다채로운 표정을 지어보이며 숨은 매력을 발산한다.

몸 좀 쓰는 동생 ‘동구’ 역의 이광수는 캐릭터의 천진한 모습과는 상반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과 포토제닉한 포즈로 눈길을 끈다. 두 형제에게 20년 만에 새로 생긴 절친 ‘미현’ 역의 이솜은 강렬한 빨간 시스루 톱부터 하얀 수트까지 극과 극의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촬영장 안팎에서 돈독한 우정을 다졌던 세 배우는 화보 촬영현장에서도 서로 닮은 듯한 표정과 포즈로 완벽한 앙상블을 선보였고 촬영 내내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도 세 사람의 꿀케미는 흘러넘쳤다. 신하균은 “가만히 앉아서 대사를 전달하는 게 쉽지 않았지만, ‘동구’와 함께하는 씬 만큼은 애써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세하’의 감정선이 유지됐다”며 이광수와의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광수와 이솜도 “넉 달 동안 연기하다 보면 캐릭터의 감정을 유지하기가 쉽지않다. 신하균 씨와 이솜 씨가 많은 도움이 됐다”, “시나리오도 물론 좋았지만, 사실 두 선배의 캐스팅 소식이 작품 선택에 영향을 끼쳤다. 작품도 좋았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던 것 같다”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사진=바자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오는 5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바자
사진=바자
사진=바자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