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시네마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롯데시네마는 현장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실물티켓을 인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4월 24일부터 롯데시네마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5회 이상 관람한 선착순 5000명의 마블 열성팬에게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오리지널 대국전 포스터를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그리고 5월 1일부터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롯데시네마 스페셜관(SUPERPLEX G, SUPER S, SUPER 4D)에서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어벤져스 마그넷 1만개를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마블 시리즈 하면 빠질 수 없는 MD상품 또한 출시한다.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MD상품은 총 4종의 보블헤드 타퍼컵과 2종의 캐릭터컵으로 구성됐으며,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타노스’, ‘헐크’, ‘블랙 위도우’ 등 인기 히어로 캐릭터들의 귀여운 모습을 담았다. 특히, 캐릭터컵의 경우 투구를 돌리면 캐릭터의 표정이 변해 더 재밌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캐릭터 상품은 4월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모바일 앱으로 매점상품을 주문하고 영화관에서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인 ‘바로팝콘’을 통해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2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굿즈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상품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플랫폼(OTT) ‘씨츄’에서는 롯데시네마와 연계해 어벤져스 시리즈 전 편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예매, 관람한 고객에게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소장형 VOD 관람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마블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롯데시네마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영화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VOD 관련 이벤트는 씨츄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