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수정 기자 pic@hankooki.com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가 성접대, 성매매 알선, 해외 원정도박 등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승리는 19일 시사저널과 통화를 통해 "지금 이 모든 사건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들로부터 시작된 것 아닌가. '경찰총장'이라고 쓴 것처럼 우린 아무것도 모르고 바보들끼리, 친구들끼리 허풍 떨고 허세 부린 거다. 이런 게 탈세, 경찰 유착으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지금은 진실을 얘기해도 아무도 믿지 않는 상황이다 수사기관조차 카카오톡 내용들이 다 사실이고 증거라고 생각하고 있다. 제가 유명하고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정말 냉정하게 '내가 했던 일들이 맞다, 안 맞다' 판단되지 않을까봐 두렵다”며 "해외 원정 도박과 성매매 알선은 없었다”고 강조했다.

또 승리는 해외 원정도박 의혹에 대해서도 강하게 부인했다. 그는 "당시 내가 돈 땄다고 하거나 돈 사진 보낸 건 다 허풍, 거짓, 자랑질하려고 있지도 않은 사실을 얘기했다"며 "(김모 대표는) 내가 도박한 걸 직접 보지도, 같이 있지도 않았다. 호텔에 확인해보면 나온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한편 승리는 배우 박한별의 남편이자 유리홀딩스 전 대표인 유인석 씨 등과 함께 한 단톡방에서 해외 투자자를 위한 성접대를 준비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여기에 성매매 알선, 해외 원정 도박 의혹까지 불거진 상황이다. 승리는 군입대를 연기하고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